본문 바로가기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이용 가이드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이용 가이드

오늘은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이용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기요에서는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라는 곳을 통해 사장님들이 요기요를 좀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용 가이드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입점신청 방법부터 PC주문접수 설치 방법, 활용 방법, 요기요 익스프레스 PC주문접수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얻어 가실 수 도 있는데요.

 

이 곳에서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를 바로 이용해 보실 수 있으니 아래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요기요 사장님 포털 이용하기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는 구글, 네이버, 다음 포탈사이트에서 검색 시 최상단에 노출되는데요. 아래와 같은 사이트를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해당 사이트 접속 시 우측 최상단 메뉴를 확인해 보시면 매출관리, 우리가게 비즈센터, 알뜰쇼핑, 사장님포털 이라는 총 4개의 메뉴가 노출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 중 사장님포털 항목을 선택해 줍니다.

 

요기요 사장님포털 사이트 접속 후 다시 상단 메뉴를 확인해 보시면 이용하기, 인사이트, 함께하기, 성장하기 네 가지 메뉴가 노출되는데요. 저희는 인사이트 메뉴에 마우스오버를 하시면 다양한 하위 메뉴가 노출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중 사용 설명서를 선택해 줍니다.

 

 

사용설명서 페이지에 노출되는 가장 첫번째 배너를 보시면 PC주문접수 프로그램 사용법이라는 메뉴가 노출되는데, 해당 해버 자세히 보기 버튼을 선택해 줍니다.

 

 

그럼 요기요 PC주문접수 프로그램 사용법을 자세히 배우실 수 있는 이용가이드가 노출됩니다. 내려보기 또는 넘겨보기 두 가지 방식을 통해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전체 사용설명서 이용 방법

 

 

다시 사용자 설명서 페이지를 접속하시면 이번에는 종류별 사용설명서가 노출되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입접하기, 시작하기, 주문접수수단, 주문관리, 매출, 메뉴, 포장법, 사진등록, 매장정보, 원산지 표시, 기타 등의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확인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입점하기, 시작하기, 주문접수수단, 주문관리, 매출, 메뉴 영상 리스트

 

 

포장법, 사진등록, 매장정보, 원산지표기, 기타 영상 리스트

 

 

해당 리스트 중 보시고 싶은 이용 가이드를 선택 하시면 아래와 같이 유튜브영상으로 자세한 가이드를 시청해 보실 수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영상가이드 이용 방법

 

이번에는 영상 가이드 이용 방법입니다. 상단 인사이트 메뉴에서 노출되는 영상가이드 항목을 선택을 해주도록 합니다.

 

 

그럼 영상가이드의 경우 전체, PC주문접수, 익스프레스 PC주문, 요기요 단말기, 익스프레스 단말기 총 다섯 종류의 카테고리 영상이 노출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 가이드도 원하는 항목 선택 시 상세페이지에서 유튜브 영상 가이드가 노출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을 시청하셔서 필요한 정보를 습득해 보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는 이용 가이드에서도 해결하지 못한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이용하기 > 단골질문 페이지를 선택하셔서 다양한 질문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단골질문 페이지 확인 시 굉장히 많은 종류의 카테고리와 질문들이 노출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전부 확인하시기엔 어려움이 있으니 검색기능을 이용하셔서 원하시는 답변을 찾아 보시면 됩니다.

 

 

검색버튼 선택 시 카테고리를 설정 후 키워드를 가지고 검색을 진행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이용가이드 확인 방법에 대해서 총 정리해 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들만 확인하셔도 요기요를 이용하시는데 부족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것으로 생각 됩니다. 장사를 하시는 사장님들 모두 좋은 성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